알라딘 전자책

검색
뉴욕 셀프 트래블 - 2018-2019 최신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뉴욕 셀프 트래블 - 2018-2019 최신판

상상출판

조은정 지음

2018-04-22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2018-2018 최신판 뉴욕 가이드북
『셀프트래블 시리즈』는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각 지역의 볼거리, 먹거리, 쇼핑, 숙소 등 스폿별 여행 정보를 친절하게 소개한다. 여기에 추천 일정 및 여행지에서 해볼 만한 미션, 출입국 수속, 현지 교통 정보 등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알짜 정보를 엄선해 누구나 쉽게 나만의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뉴욕 셀프트래블』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모델 한혜진이 즐겼던 투어버스 ‘더 라이드’처럼 최신 정보는 기본, 뉴욕의 축제나 마켓 등 현지 문화를 제대로 맛보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스페셜 정보가 가득하다. 누구든 걱정 없이 길을 찾을 수 있는 상세 지도도 수록되어 있어 해외여행이 처음인 사람이라도 『뉴욕 셀프트래블』 한 권이면 즐겁고, 신나게 뉴욕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뉴욕 셀프트래블』이 특별한 이유!
★ 세상에서 가장 바쁜 도시, 뉴욕의 최신 정보를 담았다!
‘변화의 도시’ 뉴욕에서는 최신 정보가 생명이다! 『뉴욕 셀프트래블』에는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정보들이 가득하다.

★ 한국인들의 취향에 꼭 맞춘 맛집과 숙소 추천!
저자가 뉴욕에 체류하며 지인들의 취향과 일정, 예산에 맞춰 일정을 짜줬던 경험을 바탕으로, 뉴욕의 가장 ‘핫’하고 ‘힙’한 곳 중에서도 한국인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맛집과 숙소를 추천한다.

★ 한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여행서!
벽돌 같이 두꺼운 여행서를 온종일 가방에 넣고 다니느라 어깨가 아팠던 기억, 필요한 부분만 찢어서 들고 다녔지만 낱장을 잃어버려 결국 쓸모없어진 경험, 다들 한 번씩 있지 않을까? 『뉴욕 셀프트래블』은 뉴욕의 다채로운 정보를 꽉꽉 압축해 담아서, 언제 어디서든 가볍고 간편하게 펴볼 수 있다. 그마저도 무겁다면? 특별부록으로 제공되는 휴대용 미니 맵북과 지하철·버스 노선도만 분리해 들고 다니면 된다!
★ 초보 여행자를 위한 가장 친절한 여행서!
“할렘, 무서운 데 아니에요?”
“무료 화장실,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한식이 너무 그리워지면 어쩌죠?”
궁금했지만 남들에게는 물어볼 수도 없었던 사소한 궁금증까지 해결해준다!

Enjoy New York | 뉴욕의 가장 힙한 곳부터 뉴요커스러운 곳까지!
『뉴욕 셀프트래블』은 맨해튼의 할렘 & 모닝사이드 하이츠부터 뉴욕의 중심부인 미드타운, 젊고 특색 있는 이스트 빌리지, 패션과 쇼핑의 거리인 소호 & 노리타 & 노호, 세계 금융의 중심지 로어 맨해튼 & 트라이베카, 예술가의 도시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 등을 다루고 있다. 또 뉴욕만으론 아쉬운 여행객들을 위해 근교 도시까지 소개한다.
본격적인 스폿 소개에 앞서 지역별 특징과 To Do List를 안내한 후, 지도와 함께 관광명소, 식당, 쇼핑 장소, 숙소 등을 차례차례 추천한다. 타임스 스퀘어, 센트럴 파크 같은 대표 명소는 물론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카페와 레스토랑까지 꼼꼼히 소개했다. 알아 두면 유용한 추가 정보는 Tip으로 정리했으며, Special 페이지를 통해 뉴욕의 생생한 현지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Try New York | 기간별, 테마별 6가지 추천 일정
당신이 꿈꾸는 뉴욕이 무엇이든 로망을 이룰 수 있도록 『뉴욕 셀프트래블』은 기간별, 테마별 일정을 제시한다. 뉴욕의 핵심만 콕콕 뽑은 ‘1주일 코스’, 뉴요커처럼 여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2주일 코스’, 식도락가를 위한 ‘맛집 일주 여행 코스’, 세련된 도시의 매력에 푹 빠진 당신을 위한 ‘건축 & 디자인 코스’, 쇼퍼 홀릭을 만족시키는 ‘쇼핑 여행 코스’, 골목마다 뮤지엄인 뉴욕을 흠뻑 즐길 수 있는 ‘뮤지엄 방문 코스’를 통해 누구든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Mission in New York | 뉴욕에서 이것만은 꼭!
빠르게 지나가는 타임스 스퀘어, 유행과 쇼핑의 중심지, 베이글과 브런치로 맞는 아침, 골목마다 숨겨진 미술관, 사랑하는 드라마의 촬영지, 온갖 축제가 열리는 곳, 아름다운 야경 등. 뉴욕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수히 많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뉴욕에서 더욱 특별한 베스트 장소들만 따로 꼽았다!
뉴욕의 야경을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루프톱 바, 도심 속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원들, 현지인처럼 쇼핑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벼룩시장과 주말시장, 베스트 뮤지엄, 가장 뉴욕스러운 사진 찍기 좋은 장소 등이 그것이다. 비 오는 날을 위한 실내 명소도 놓치지 않았으니 취향에 따라 즐기면 어떨까.

Inside New York | 뉴욕을 조금 더 알차게!
저자는 한동안 뉴욕에 체류하며 현지인처럼 살았던 경험을 살려, 초보 여행자들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친절하게 소개한다. 메이저리그 야구 관람부터 특색 있고 저렴한 뉴욕의 할인 몰, 독특한 쇼핑 아이템까지 꼭 필요한 정보를 아낌없이 보여준다. 뉴욕을 한층 더 깊고 알차게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필독!

Step to New York | 한 권으로도 가볍게! 대형 지하철·버스 노선도 & 미니 맵북
지하철과 버스가 잘 발달해 있지만, 길이 복잡한 탓에 헤매기 쉬운 뉴욕! 이곳을 헤매지 않도록 다양한 아이콘으로 보기 좋게 표시한 지역별 상세 지도를 수록했다. 스텝 부분의 ‘길 찾는 요령’과 함께 지도를 살펴보면 쉽게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다. 이 밖에 한국과는 달라도 너무 다른 각종 단위, 쇼핑할 때 꼭 필요한 옷·신발 사이즈, 화폐 등 생활 밀착형 기본 정보는 물론, 각종 입장권 패스 등도 꼼꼼히 비교해 알려준다. 입국 심사나 무료 화장실 위치 등 궁금했지만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던 정보도 가득하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